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
안녕하세요!
저는 지금 온새미로님의 혼생 걷기 1기, 즉 ' 혼자 생각하며 걷기 1기'에 참여하고 있습니다.
각사람이  하루 동안 걸음 수를 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는 모임입니다.
저는 매일 7,000보 이상 걷기를 목표로 잡았습니다.
공식적인 참여기간은 7월 한 달 동안,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입니다.
그와 동시에 혼생 걷기에서 매일 주어진 미션을 시각화하는 하는 것입니다. 미션은 매일 달라집니다.
7월 1일부터 혼생 걷기'가 시작되었습니다.
저는 이번 한 주 동안 저의 미션과 걸음 수를 기록하였습니다.



 

 

 

8월   마지막 주 나의 걷기 목표 달성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8월   마지막 주 매일 매일의 반드시 실행해야 할 미션들

 

 

 

 

8월 원씽을 다 이루시는 한주 되시고~ 오늘은 9월 원씽 생각하고 계획하는 걷기 되세요^^~♡  9월 원씽 : 내가 반드시 9월에 할 것은 2일에 걸쳐 여행이야기 1꼭지를 쓴다. 
혼생 미션 :  내가 이루고 싶은 목표를 명함처럼 만들어서 매일 외쳐보아요.  나는 매일 나의 목표 쓰기를 하고 있다. 오늘은 76일째이다.  매일 적으면서 나의 비젼과 소망을 상기하고 되새길 수 있고 다짐할 수 있어 매우 좋다. 반드시 이루어 질것을 믿는다. 
혼생 걷기 미션~^^♡
"나누는 사람은 아름답다"
나눔에  대해 생각해 보시는 하루 및 실천 하는 삶을 응원합니다^^ 

선한부자님 1000만원 기부~~목표를 보고 아이디어를 얻었습니다.

"소득의 1%를 기부하는 삶을 살아라. "

소득이 1000만원이면, 100만원 기부 못할것 같아요. 내소득이 100만원일때 1만원 기부로 그릇을 키워가봅시다^^♡

저도 2024년 10대 뉴스에~100만원 기부 꼭 행동하겠습니다. 아이디어 주신 선한부자님 감사합니다^^

  많은 분이 나누고 계실거라 생각되지만 ~  미션으로 한번더 나눔에 대해 생각하는 시간 갖었으면 좋겠습니다.
예전에는 풍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. 1%이상씩 기부하는 살았는데, 요즘은 통 그렇게 못하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 새롭게  매달 1% 기부하는 삶을 살아야 겠습니다. 마음과 삶이 풍요롭게 살찌우는 인생을 만들어야 겠습니다. 
혼생걷기 미선입니다. 
나는 이럴때 행복지수가 올라간다~  걷기하실때 생긱하시며 오늘도 멋진 나의 삶을 그려가셔요^^

성장하는 사람은 행복하다고 합니다.^^  
 결이 맞는 카페 도반들과 소통할 때 행복합니다.
 자녀들이 자신들의 삶을 하나씩 개척해나가면서 독립적인 존재가 되어갈 때 행복합니다.
자산이 조금씩 늘고, 그 자산들이 순수 재산으로 바뀌어 가며, 통장에 조금씩 돈이 쌓여가는 것을 볼 때 행복합니다. 
스마트폰이 우리의 뇌의 회로를 바꾼다고 합니다. 우린 하루 얼마나 핸드폰을 사용하는지 생각해보시고 가족  및 내자신이 1시간 핸드폰 사용 안하기도 좋을것 같아요^^♡ 스마트폰이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버린 생활이 되었습니다. 그나마 독서할 때 사용하지 않습니다.  오늘 독서 2시간 이상함으로써 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을 만들어가겠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반응형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